© 2017 by Spa Riverside. All Rights Reserved. l Designed by Caroline

사우나를 즐기는 방법                                                         

 

입장하기 : 안내 데스크에서 요금을 지불하고 개인 락커 키를 받아서 여자는 여탕, 남자는 남탕으로 입장합니다. 들어선 직후 입구에 있는 개인 신발장에 각자의 신발을 넣고 키로 잠급니다. (사우나 안에서 슬리퍼 착용금지)

 

탈의 : 옷을 벗어 락커룸에 보관하고, 비치되어 있는 수건을 들고 목욕탕 안으로 입장합니다. (이 때부터 키를 항상 지니고 있어야 합니다)  

 

샤워 : 매일 위생처리 하여 정돈되어 있는 바가지(대야)에 수건과 개인용품을 담아놓고 비누거품 샤워를 합니다. 

 

사우나 즐기기: 샤워 후 개인소지품을 자기 자리에 놓아 두고, 온탕과 냉탕 그리고 건식/습식사우나, 탕 밖에 있는 소금방/황토방/좌훈요법실를 편안하게 즐깁니다. 단, 본인의 건강상태에 따라 탕/사우나/찜질방 이용을 조절, 절제해야 합니다. 어지러움, 구토, 호흡곤란, 심장박동이 지나치게 빨라짐, 심장의 통증, 입술색의 변화 등이 증상이 나타날 때는 즉시 목욕을 중단합니다. 

 

세신 : 사우나와 입욕 후 피부표면이 부드러워지면 각자의 취향에 따라 때를 밀거나 가볍게 샤워합니다.

 

 

 

마사지 즐기는 방법 (이용요금은 Rate 페이지를 첨조)                                        

 

때밀이 (Body Scrub)   : 스크럽의 강도를 라이트, 미디엄, 하드 타입으로 구분하여 피부의 흐름과 근육의 결을 이해하고 있는 세신전문가가 고객의 피부 타입별로 맞춤형 때밀기를 제공합니다.  때수건/때비누를 이용하여 내 몸의 묵은 각질을 제거하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스크럽 마사지를 통하여 피로를 풀고 몸의 휴식을 취하여 상쾌한 기분을 유지합니다. 

 

지압 (Acupressure)   : 마른 수건을 덮거나 내 몸에 오일을 바르지 않은 상태에서 수기로 인체의 경혈을 압박하여 햘액순환을 돕고 내분비계의 드레인을 원활히 해줍니다. 따라서 감각신경이나 호르몬의 분비가 저하되어 있다면 충분한 경혈의 자극으로 그 기능을 재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 (Regular Massage)  : 마사지오일, 그리고 소금/알로에 등 천연재료를 이용하여 전신을 마사지 함므로써 누적된 피로를 풀고 에너지를 재충전하여 일상의 활기를 되찾아 줍니다.Regular / Gold Oil / Salt+Aloe / Salt+Green Tea 

 

바디 마스크 (Body Masque)  : 전신에 그린 씨 진흙과 장미 진흑으로 팩을 하여 피부결을 정돈하고 표피를 부드럽게 감싸주어 촉촉함을 유지시켜 주는 스페셜 스킨 케어 입니다. Green Sea Clay / Rose Clay  

 

좌훈 (Seated Herbal Steam)  : 한방약재를 달여 그 김을 쐬게 함으로써 해당 부위의 각종 염증과 부기를 제거하고 항생기능을 촉진시켜 특히 여성의 부인과 질환과 대장항문의 병변에 탁월한 효능이 있습니다. 목부분에 긴 치마를 두르고 변기와 구멍이 뚫려 있는 의자에 앉아 김을 쐰다 하여 좌훈요법 이라고도 칭합니다. 

 

때+ 마사지(Body Scrub & Deep Tissue)     : 보다 세심한 때밀기와 딥티슈 마사지를 세신전문가로부터 제공 받습니다. 전신의 때를 밀은 후 스크럽 세안과 얼굴의 오이 마사지를 비롯하여 손과 발, 머리, 온몸의 압점과 통점을 천천히 눌러주어 부드러우면서도 깊숙히 근육을 자극, 축적된 젖산과 칼슘을 제거합니다. 반복된 일상의 움직임과 스트레스, 또는 운동을 통하여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내 몸의 에너지를 활성화 합니다.  

 

때 + 마스크(Body Scrub & Masque)  : 바디 스크럽, 거품 샤워를 제공 받은 후 내 피부에 맞는 100% 천연머드를 택하여 전신에 젠틀하게 공급합니다. 실크처럼 부드럽고 촉촉하게 피부의 유수분 발란스를 유지시키고, 유해산소와 각종 중금속에 노출되어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켜 드립니다.